<동정> 社告, 목장드림뉴스 이사회
상태바
<동정> 社告, 목장드림뉴스 이사회
  • 박동현기자
  • 승인 2015.09.2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ke Us on Facebook
▲ 목장드림뉴스 출자 이사진

9월21일 오후 5시 기독교회관 2층 소회의실에서 목장드림뉴스 이사회를 열고, 회의에 앞서 하나님께 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 예배인도 이규곤이사장, 개회기도 이덕선 사장, 성경본문 고후 2장:14-17 (함께 봉독) 이규곤목사가 “그리스도의 향기”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문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이사회에서 사장 이덕선 장로가 창립 후 현재 까지의 현황을 보고 한 후 정영래 재무이사가 재정 및 회계보고를 별지 자료로 보고하다. 기타 안건에서는 이사 분담금 및 후원금 모금에 대해 논의 하고, 다수 이사가 일정금액을 월정 후원하기로 하다. 박동현 발행인은 굿뉴스를 적극적으로 취재하고, 후원금 청원 대상 교회에 공문을 먼저 보내고 방문 하는 등 후원금 청원 대상 교회의 2016년 예산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기로 보고 하다. 이사장 이규곤목사의 기도로 페회하니 오후 6시50분 이었다.

아래는 "출자이사" 명단.

고문 김영훈장로(서울서/용산교회) 이사장 이규곤목사(서울관악/남현교회) 부이사장 김영수장로(서울영등포/발산동교회) 사장 이덕선장로(서울남/명수대교회) 부사장 안옥섭장로(서울서남/강서갈릴리) 서기이사 이진수장로(함해/원당반석교회) 재무이사 정영래장로(서울남/신성교회) 감사 이복길장로(서울/중곡동교회) 출자이사 신철수장로(충주/증원경교회) 발행인 박동현장로(서울동남/대양교회) 이상 10인.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