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앤고투어, 제4차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여행경비 특별 이벤트
상태바
고앤고투어, 제4차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여행경비 특별 이벤트
  • 박동현 기자/이대웅 기자
  • 승인 2023.08.2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 성지순례, 성지순례 갈 여유 없던 목회자들, 패키지 여행 시 이용 지원금 전달.
성지순례 꼭 가야 하는 이유 작성.
자료화면 2022년 제3회 이벤트 당첨자 시상식 모습. ⓒ고앤고투어
자료화면 2022년 제3회 이벤트 당첨자 시상식 모습. ⓒ고앤고투어

고앤고투어(대표 양병선)는 창립 5주년을 맞아 제4차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여행경비 300만 원 지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Like Us on Facebook

이번 이벤트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따라 복음 전파 사역으로 인해 아직 한 번도 성지순례를 경험하지 못한 목사, 전도사, 선교사 및 예비 목회자를 대상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며 신앙을 돌아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고앤고투어가 선정한 주제의 글을 작성해 신청한 응모자들 중 4인을 선정, 고앤고투어 성지순례 패키지 여행 시 이용할 수 있는 지원금 300만 원을 제공한다. 다음은 양병선 대표와의 일문일답.

-이번 행사의 취지는.

“우선, 이 행사를 진행하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내가 나 된 것은 주님의 은혜인 것처럼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 회사를 있게 하심도 주님의 은혜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깨달을 수 있도록, 저를 양육해 주신 분들이 바로 목회자들이십니다.

한 영혼을 위해 평생 충성하신 목회자들의 사랑과 헌신과 눈물의 기도가 없었다면, 오늘 저는 예배자로 살아갈 수 없었을 것입니다. 목회자들에게 평생 갚을 수 없는 빚을 안고 살아갑니다. 빚진 마음과 위로와 사랑을 담아, 사역자를 위한 성지순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참여 방법은.

“고앤고투어 홈페이지 하단 공지사항 배너 또는 팝업창을 클릭한 후, 신청서를 내려받아 ‘성지순례를 꼭 가야 하는 이유’란 주제로 글을 작성하여, ‘고앤고투어’ 카카오톡 채널 혹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청기간은 7월 17일(월)부터 9월 18일(월)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23일(월) 고앤고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성지순례 상품과 출발 날짜는 담당자와 협의해 조정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후 담당자(아래 전화)에게 별도 문의하시면 됩니다.

여행상품은 고앤고투어 홈페이지(www.gongotour.com)에 있는 모든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후에는 성지순례 후기 및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 동영상 등을 2주 내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타인 양도는 불가하며, 당첨자 본인만 수혜 가능합니다.”

-고앤고투어 창립 5주년을 맞이했는데.

“2023년 1월 모 연회(감리교) 장로님들과 이스라엘, 요르단, 성지순례를 다녀왔습니다. 모 장로님께서 이번이 10번째 성지순례이셨는데, 놀랍게도 이번 성지순례가 가장 완벽했다는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참으로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팬데믹의 어려운 터널을 통과하게 하시고, 더 많은 목회자님들과 많은 교회 단체 그리고 성도님들을 섬기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여행업은 세계선교를 위한 최적의 기업이라 생각합니다. 국내와 해외 성지순례 행사를 진행하면 할수록 주님의 사역이라는 마음을 갖게 하십니다. 그리고 왜 제게 성지순례 상품 위주로 경영하도록 이끄시는지 소명 의식도 알게 하셨습니다.

주님을 섬긴다는 마음으로 최고의 성지순례 일정을 기획하고, 식사, 버스, 호텔 등 최고의 조건들을 준비해 모든 분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오감으로 만족하시도록 최선을 다해 섬길 때 가장 보람을 느낍니다.

세상적 생각과 화려한 경력을 뒤로 하고, 5주년을 맞은 '고앤고투어'에서 마음껏 주님을 예배하고 찬양하고 기도하는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 더 큰 보람입니다.”

-고앤고투어만의 장점은 무엇인가.

“가장 큰 장점은 전문가조차 감동하는 고앤고투어만의 섬세한 고품질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업 30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한 항공사 및 현지 네트워크를 이용해 고객의 필요에 맞춘 최고의 여행 일정을 만들 수 있는 기획 능력이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고앤고투어만이 이스라엘에서 가장 규모가 큰 기독교 기업 SAR-EL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성지순례, 출애굽 행전, 사도바울 행전, 종교개혁 행전, 미국 청교도 비전트립,

일본 이수정 루트, 스페인 모로코 비전트립, 단기 비전트립 등 전 세계 모든 지역 행사가 가능하며, 소규모 맞춤 여행까지 가능합니다. 고앤고투어는 풍성한 성지순례 경험이 있는 분들도 감동하십니다.

▲고앤고투어 성지순례 설명회 당시 모습. ⓒ크투 DB
자료화면, 고앤고투어 성지순례 설명회 당시 모습. ⓒ크투 DB

추천 여행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독일 선교사님과 함께하는 소규모(6-8명) 유럽 종교개혁 여행입니다. SCHOOL ON THE WAY(길 위의 학교)라는 테마로 선교사님과 함께 일정을 만들어 진행할 수 있는 맞춤형 개별여행입니다.

일반 종교개혁 일정으로 가지 못하는 곳들까지 구석구석 다닐 수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브링업 인터내셔널 NGO와 연합 진행합니다.

두 번째로 이스라엘-요르단 9일 대한항공 일정입니다. 모든 분들이 선호하는 국적기를 이용해 편안하게 텔아비브 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텔아비브 국제공항 도착 후 입국장 내부에서부터 미팅이 이뤄지는 특별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 이스라엘 정부에서 발급한 공식 가이드 라이선스를 소지한 목사님과 가이드님이 전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앤고투어만의 차별화된 일정으로 다윗성 히스기야 터널, 마사다, 시험산 케이블카 등 성지를 풍부하게 보실 수 있으며, 품질 좋은 식당 배정으로 식사 걱정 없이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10번이나 다녀오신 모 장로님도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가장 완벽한 성지순례’라고 칭찬해 주시는 인기 상품입니다.

세 번째는 모로코 선교사님과 함께하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 순례 소규모(4-8명) 투어 또는 단체 스페인 모로코 패키지 투어입니다. 이슬람 국가 모로코의 사하라 사막과 자연환경, 그리고 이슬람 선교 현장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출애굽, 사도 바울, 종교개혁 여정을 모두 다녀오신 분들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 터키-그리스-이탈리아 바울 여정과 '떨기나무' 저자 김승학 장로와 함께하는 사우디아라비아 일정도 부상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에서는 모든 행사를 주님의 사역으로 생각하고, 오직 주님의 이름만 높여지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이 다양한 성지순례 상품을 꾸준히 제공하고,

하나님의 비전을 품을 수 있는 성지순례 전문 기업이자 선교적·사회적 기업으로서 주님께 영광과 찬송이 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문의: 02-2039-8068, www.gongotour.com, joyce.yang@gongotour.com

출처 :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3552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