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DIM 2023에서 고난도 라이브 서저리 성료
상태바
부산 DIM 2023에서 고난도 라이브 서저리 성료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3.10.25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로치과병원 정동근 병원장이 라이브서저리 강연을 통해 전체 임플란트 상하악 동시 식립부터 임시 보철 체결까지 총 60여분 만에 완성하는 새로운 무치악 솔루션을 성공리에 선보였다. 전체 임플란트와 즉시 보철은 임플란트 시술 가운데서도 고난도에 꼽히며, 둘 모두를 함께 빠르고 정확히 다루는 노하우는 세계 각국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강연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 생중계됐다.
세계로치과병원 정동근 병원장이 DIM 2023에서 생중계로 라이브 서저리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세계로치과병원 정동근 병원장이 DIM 2023에서 생중계로 라이브 서저리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 세계로치과병원 정동근 병원장이 글로벌 치의학 축제 ‘DIM 2023(DIO International Meeting 2023)’에서 전 세계로 생중계된 고난도 전체 임플란트 라이브 서저리를 성황리에 마쳐 한국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위상을 드높였다.

10월 21~22일 부산에서 진행된 DIM 2023은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치의학 심포지엄으로, 대한민국 디지털 치의학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Like Us on Facebook

이번 DIM 2023에서는 전 세계 23개국에서 110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했으며, 글로벌 치의학 석학들과 함께 디지털 덴티스트리 관련 주제로 강연과 논의가 이뤄졌다.

특히 22일에는 부산 세계로치과병원 정동근 병원장이 라이브서저리 강연을 통해 전체 임플란트 상하악 동시 식립부터 임시 보철 체결까지 총 60여분 만에 완성하는 새로운 무치악 솔루션을 성공리에 선보였다. 전체 임플란트와 즉시 보철은 임플란트 시술 가운데서도 고난도에 꼽히며, 둘 모두를 함께 빠르고 정확히 다루는 노하우는 세계 각국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강연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 생중계됐다.

이날 라이브 서저리를 직접 참관한 미국 치과 전문의는 상하악 동시 식립과 보철 체결까지 이렇게 빠르고 정확하게 시술하는 것을 본 것은 환상적인 경험이었다며 특히 세계로치과병원 정동근 병원장과 치과위생사들의 호흡은 가히 최고였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 치과 기술의 높은 수준과 다양한 접근법을 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세계로치과병원 정동근 병원장은 이날 라이브 서저리에 대해 “오늘날 이 새로운 무치악 솔루션이 국내외 많은 환자와 의료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무치악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환자들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글로벌 디지털 치의학 인재 양성에 힘쓸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세계로치과병원 소개

부산 세계로치과병원은 디오나비 컴퓨터 분석 디지털 임플란트 공동 개발 병원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치료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 매년 한국의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기술 위상을 알리기 위해 세계 각국의 치과 의사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세계로치과병원 경영기획실 박현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