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유지재단협의회 총회 새 회장 황세형 목사 선출
상태바
총회유지재단협의회 총회 새 회장 황세형 목사 선출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3.12.11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회유지재단협의회는 신임회장에 황세형 목사를 추대, 선출하고 신 임원을 구성했다. 새 회기 지도위원으로는 직전총회장 이순창 목사와 서울노회유지재단 이사장 안옥섭 장로가 선출하고, 회장 신영균 목사는 지난 회기 지도위원으로 헌신한 배혜수 원로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임원개선 후 직전회장 신영균 목사는 '유지재단 신탁재산에 대한 합법적인 관리방안' 강의를 했다.
총회유지재단협의회 회장 황세형 목사(전주 시온성 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유지재단협의회는 11월 16일 전주시온성교회(황세형 목사 시무)에서 제108회기 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했다. 개회예배는 회장 신영균 목사의 인도로 박도규 장로의 기도, 총회장 김의식 목사의 '욕심의 시험을 이겨내려면'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Like Us on Facebook

총회유지재단협의회는 신임회장에 황세형 목사를 추대, 선출하고 신 임원을 구성했다. 새 회기 지도위원으로는 직전총회장 이순창 목사와 서울노회유지재단 이사장 안옥섭 장로가 선출하고, 회장 신영균 목사는 지난 회기 지도위원으로 헌신한 배혜수 원로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임원개선 후 직전회장 신영균 목사는 '유지재단 신탁재산에 대한 합법적인 관리방안' 강의를 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 황세형 <부>유영기 김한호 임병규 △총무 이봉근 △서기 류명열 △회계 박검섭 △ 감사 김성신 방서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