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유지재단협의회는 신임회장에 황세형 목사를 추대, 선출하고 신 임원을 구성했다. 새 회기 지도위원으로는 직전총회장 이순창 목사와 서울노회유지재단 이사장 안옥섭 장로가 선출하고, 회장 신영균 목사는 지난 회기 지도위원으로 헌신한 배혜수 원로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임원개선 후 직전회장 신영균 목사는 '유지재단 신탁재산에 대한 합법적인 관리방안' 강의를 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유지재단협의회는 11월 16일 전주시온성교회(황세형 목사 시무)에서 제108회기 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했다. 개회예배는 회장 신영균 목사의 인도로 박도규 장로의 기도, 총회장 김의식 목사의 '욕심의 시험을 이겨내려면'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Like Us on Facebook
총회유지재단협의회는 신임회장에 황세형 목사를 추대, 선출하고 신 임원을 구성했다. 새 회기 지도위원으로는 직전총회장 이순창 목사와 서울노회유지재단 이사장 안옥섭 장로가 선출하고, 회장 신영균 목사는 지난 회기 지도위원으로 헌신한 배혜수 원로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임원개선 후 직전회장 신영균 목사는 '유지재단 신탁재산에 대한 합법적인 관리방안' 강의를 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 황세형 <부>유영기 김한호 임병규 △총무 이봉근 △서기 류명열 △회계 박검섭 △ 감사 김성신 방서호.
저작권자 © 목장드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