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 당선자 감사 투어
상태바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 당선자 감사 투어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12.05 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와이오 스타디움에서 원고 없이 행해진 연설 abc NEWS
▲ 미 대통령 당선자 트럼프

역사가 불렀고 오와이오의 위대한 주민들이 응답했습니다. 여러분은 매우 행복해질 것입니다 우리는 미국을 다시 위대한 나라로 만들 것입니다 보통사람의 힘으로 승리를 일궈낸 것입니다전 세계가 경험하지 못한 일입니다 그것이 그들의 증언입니다.

Like Us on Facebook

오늘 한 방송이 앤드류 잭슨 이래 처음 일거라고 하더군요 아마 그때가 1838년 인가요 그랬더니 어떤 사람이 “그때도 괜찮았는데 이번 선거하고는 비교 할 수 없지” 라고 하더군요. 더 중요한 것은 조금 전에 부통령도 언급했지만 오늘 인디아나주에서 일어난 일이 전국에서 일어 날 것입니다.

Csrrier 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역자주) 캐리어 컴퍼니(Carrier Corporation)은 미국의 세계 최대 규모의 냉난방기 환기 용품 제조 및 유통업체 중 하나이다. 상업 냉장고와 냉동식품 서비스 장비 산업의 글로벌 리더이기도 하다)

오늘 우리는 역사를 만들었고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그것은 오늘 제가 이곳에 온 두 번째 이유입니다 미국을 다시 위대한 나라로 만들 계획을 여러분과 논의하려 왔습니다. 말씀드렸다 시피 캐리어(Csrrier)가 멕시코로 공장을 이전하지 않겠다고 발표 했습니다. 1100 개의 일자리가 남아 있게 됩니다. 저는 미국 내 모든 기업에게 미국에 남아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트럼프정부)가 근로환경과 사업 환경을 개선할 것이며, 여러분이 경쟁할 수 없게 만드는 모든 불공정 무역협정을 엄중히 단속 할 것입니다. 우리기업을 힘들게 했던 사람들은 모두 떠나갈 것입니다 그들의 좋았던 시절은 이제 끝났습니다.

미국은 지금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우리는 지금 사분오열하고 있지만 그러나 우리가 이견을 좁혀 가면, 그것이 오래 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저는 사람들을 잘 뭉치게 만듭니다.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여기 계신 분들은 저를 믿어 주실 것 같네요 우리는 이 나라가 하나 되게 만들 것입니다 공통분모를 찾아 의무를 완수 할 것입니다. 제대로 완수 할 것 입니다 미국은 다시 승리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하지만 성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국민이 힘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워싱턴(권력)은 너무 오랫동안 우리를 상자 속에 가둬놓으려 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인종, 연령, 수익, 지역, 출생지로 나누려 했습니다. 우리는 무엇이 우리를 분열시키는가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 했습니다 이제는 우리를 하나로 만들 수 있는 것에 대해 집중해야 합니다. 그것이 뭔지 아십니까 ? 바로 우리조국 미국입니다 우리가 연합하면 불가능한 일은 없습니다. 저의 진심입니다 여러분이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 방면에서 최고의 나라가 될 것입니다 두고 보세요 세계가 점점 글로벌화 된다고 하지만 이 나라 국민이 소중하게 여기는 관계는 지역적입니다. 가족(家族) 시(市) 주(州) 조국(祖國) 등 지역입니다 우리는 세계 속에서 경쟁 할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 속에서 경쟁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일방통행이 아닌 양방향통행으로 경쟁 할 것입니다. 중략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