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교회연합회 정기총회
상태바
여수시 교회연합회 정기총회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12.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회장 : 고만호(여수은파) 수석부회장 : 우종칠(진남감리)
 여수시교회연합회 회장 고만호목사(은파교회)

12월 12일 (월) 오전 11시 회장:김용석목사)는 2016년 정기총회를 여수은파교회(담임:고만호목사) 에서 연합회 산하 담임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 중에 열렸다.

Like Us on Facebook

개회예배는 여수시교회연합회 총무 임지형목사(해오름교회)의 인도 부회장 고만호목사(여수은파교회)의 기도, 성경 사도행전 2:42-47을 본문으로 연합회장 김용석목사(여수목양교회)가 “사회적 책임”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전회장 서석만목사(여수새중앙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치고 2부 총회에서 회무를 처리하고 신임원을 선출하였다.

새로 선출된 신임원으로는 신임회장 : 고만호(여수은파) 수석부회장 : 우종칠(진남감리) 상임부회장 : 박영렬(무선중앙) 조태석(여천은현) 강점석(여수벧엘) 김형태(수정로) 서영곤(광명) 최규식(은현) 이호윤(여수중앙) 김성진(국동제일) 김영천(현천중앙) 총무 : 장성기(진흥) 서기 : 이사현(여수신흥) 부서기 : 정우철(여수침례) 회계 : 한경덕(열림) 부회계 : 유정안(온예찬 )각각 선출되었다.

▲ 여수시교회연합회 총회 참석자 일동 <사진 제공 여수종교문제연구소>

여수시교회연합회는 초교파 교회의 담임목사들로 구성하여 지역사회를 위해 선교와 봉사를 연합으로 사역을 하며 비정치적인 모임으로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여수 애양원공원에 순교자 손양원목사의 조형물을 설치하는 일에도 여수시교회연합회가 힘을 합해 협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기사제공 : 여수종교문제 연구소.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