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교육원(통합측) 총동문회 2016년 송년의 날
상태바
한국장로교육원(통합측) 총동문회 2016년 송년의 날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12.1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로교육원 총동문회장 조종수장로가 탈북인 장신대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디다.

15일 11시 강남구 압구정동 메종드비 뷔페에서 한국장로교육원(통합 측 장로) 총동회 송년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Like Us on Facebook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정삼득 장로 인도로 부회장 김선동장로 기도, 회록서기 조한원장로가 디모데전서 2장 4절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을 봉독하고, 말씀은 인천서부교회 담임 김영진목사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 제하 의 말씀을 전했다.

2부 인사 및 축하는 총무 김용환장로의 사회로 회장 조종수 장로 인사, 내빈 및 전회장 소개는 총무가 진행하였다. 전년도와 같이 올해도 장신대 추천을 받아 탈북인 재학생 김지희(신학과2년) 노옥실 (신대원1학년) 2인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 한국 장로교육원 총동문회 날

이어 격려사는 한국장로교육원 이사장 이흥순장로,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배혜수장로가 순서를 맡았다. 축사는 예장총회 부총회장(장로) 손학중장로, 평신도교육대학원 총동문회장 안성근장로가 순서를 맡았다.

식사 및 축제 마당 순서에서는 장로성가단 중창단의 찬양, 고대식 장로의 하모니카 연주(8기) 김이중 장로 외 4인색소폰 연주에 이어 전회장 정인수장로 식사기도 후 전회장 이덕선장로의 폐회기도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