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총회 산하 남선교회 서울강남협, "회원 정책 세미나"
상태바
예장 총회 산하 남선교회 서울강남협, "회원 정책 세미나"
  • 박동현기자
  • 승인 2017.03.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선교회 강남협의회 순서자 및 참석자

남선교회서울강남협의회(회장:정만수 장로) 제34회기 "회원 정책세미나"가 “회개로 거듭나는 행복한 그리스도인” 주제로 25일(토) 안양제일교회(담임:최원준목사)에서 열렸다. 서울강남협의회 산하 12개 노회 남선교회연합회 회장이 등단하여 예산과 선교사역을 소개하고 12개 남선교회연합회의 선교정보를 공유했다.

Like Us on Facebook

한편 세미나에 앞서 개회예배 인도는 회장 정만수 장로, 예배를 위한 기도는 전회장 김경진 장로, 성경 딤후1:7-8장을 서기 어기식 장로가 봉독했다, 특별찬양은 부천기독남성합창단, 말씀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제하의 말씀을 김승학 목사(총회세계 선교부장/안동교회)가 전했다.

김승학 목사는 "시대가 요구하는 복음사역을 위해 두려움을 버리고 변화를 가져야 하며, 현재의 성과에 안주해서는 매래는 없다, 자신이 목회하는 안동은 지방도시지만 시민의 3,8%가 안동교회 교인이고 주일학교 학생은 2천여 명이 출석 한다 며 변화의 결과를 소개했다.

2부 사회는 총무 신동훈 장로, 개회기도 수석부회장 송상옥 장로, 환영사 회장 정만수 장로, 격려사 전국연 회장 윤재인 장로, 축사 전회장(전국연/강남협) 최호철 장로, 강남협 임원소개 신동훈 총무, 전국연 사업보고는 이재수 전국연 총무가 간략하게 소개했다. 

남선교회 서울강남협의회는 이번 회기에 정책세미나, 전 회장 초청간담회, 힐링수련회, 순회헌신예배, 강북협의회와의 간담회, 수련회, 서울역 노숙인 밥퍼사역 등을 진행한다. 폐회 후 저녁식사 기도는 전회장 조동일 장로, 만찬은 안양제일교회가 제공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