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증,동영상> 이혜훈 무슬림의 전략에 대해 깊이 연구한 영적 전사
상태바
<간증,동영상> 이혜훈 무슬림의 전략에 대해 깊이 연구한 영적 전사
  • 박동현
  • 승인 2016.08.20 0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슬람의 전략 앞에 국회는 무엇을 했는가 ?
▲ 이혜훈 의원

이혜훈은 누구인가? 새누리당 국회의원이라는 정치인으로 알려려졌지만 기독교 신앙인으로 써 특히 무슬림의 전략에 대해 깊이 연구한 영적인 전사인 면이 간증에서 언급되고 있다. 국회의원이 된 것도 이 일을 위한 것이 아닌가 사명감을 간증에서 언급하고 있다.

Like Us on Facebook

이혜훈은 위키백과 인물정보에 의하면, 학력은 서울대학교 경제학학사, UCLA 대학원 경제학박사, 경력은 미국랜드연구소 연구위원, 한국개발연구원 연구위원, 연세대학교 동서문제연구원 교수, 의정활동은 2004년 5월~2008년 5월 : 제17대 새누리단(한나라당) 국회의원(서울 서초갑) 2008년 5월~2012년 5월 : 제18대 새누리당 국회의원(재선, 서울 서초갑) 2014년 9월~현재: 연세대학교 특임교수. 2015년 2월~현재: (사)유관순열사기념사업회 회장.) 2016년 현역 새누리당 국회의원.(거울 서초갑)

아래는 유튜브 댓글에서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이 새롭게 느껴지는 간증입니다. 이 때를 위함이었음을 알고 기도하신 여종.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셨어요. 대단한 간증이었습니다. 사단을 통한 전략을 이혜훈님을 정말 수년간 준비시키시어 빛나고 예리한 침을 정확한 경혈에 꽂아 큰 병을 사전에 막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리고 주님의 이끄심에 아기처럼 유순히 따라가시며 훌륭한 일을 해 내신 이혜훈 새누리당 위원께도 큰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기사안내 : 국회의원 선거 전에 올려던 기사를 선거운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지적에 따라 엠바고처리 되었던 것울 발견, 다시 8월 20일 노출시켰음)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