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대한기독교사진가협 동신교회수양관서 총회
상태바
<동정> 대한기독교사진가협 동신교회수양관서 총회
  • 박동현
  • 승인 2015.07.06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창조세계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면서 선교와 복음전파에 매진
▲ 대한기독교사진가협회 회원일동

대한기독교사진가협회(이사장 엄영수목사)는 2015년 7월 5일 저녁부터 6일까지 전북 임실에 있는 동신교회 수양관에서 ‘2015년 전국회원 가족모임 및 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총회에서 신임 이사장에 김윤경 목사, 부이시장에 곽안근 목사와 조규근 장로, 그리고 감사에 이상철 장로 등을 선출하고 향 후 협회의 발전과 활동방향 등을 논의했다. 신임 이사장 김윤경 목사는 앞으로의 본 협회를 통해 기독사진가의 저변확대와 사진예술 활동을 통해 하나님의 아름다운 창조세계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면서 선교와 복음전파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하였다.

Like Us on Facebook

동 협회는 한국기독교사진 문화발전과 선교를 위해 2009년 4월 20일 창립되었다. 그동안 협회는 회원들의 활발한 작품 활동을 통해 제작된 각종 사진과 영상자료들을 교회와 기독단체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등 목회와 선교를 돕는데 힘써왔다. 회원들 가운데는 교회의 중직들뿐만 아니라 대학교수, 사업가, 공직자, 가정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이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사진을 배우는 초보자로부터 전문작가까지 함께 활동하고 있다.

또한 동 협회는 부설 “포토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기독사진가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매년 1-2회 정도 해외 출사(出寫)까지 실시함은 물론, 작년 4월에는 사진전문 갤러리에서 회원전시회를 열어 성황리에 마친 바가 있다. 가입회원 자격은 본 협회의 창립 목적에 찬성하는 사람은 누구나 가입하여 활동할 수 있다고 한다. 글/사진 이규곤목사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