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통일 기원 평화음악회 박지혜 단독 바이올린 연주
상태바
평화통일 기원 평화음악회 박지혜 단독 바이올린 연주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0.06.2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는 출생은 독일, 칼스루에음대, 대학원 최고 과정 최우수성적 졸업(마스터) 유니버설 뮤직 코리아 더블 골드디스크 발매 아티스트, 바지혜의 연주하는 바이올린은 1735년 산 명기 과르네리다
열정적인 연주를 하는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6월 18일 11시30분 예장통합총회 백주년 기념관 대강당에서 이북노회협의회 주관으로 평화통일기원 예배에 이어 박지혜의 바이올린 연주 및 복음적인 토크가 진행되었다.

Like Us on Facebook

첫 곡은 경쾌하고 빠른 부흥집회에서 자주 불러지는 성령 받아라, 이어어메이징 그레이스,(나 같은 죄인) 천부여 의지 없어서, 찌고이네 바르젠, 한 아리랑(박지혜 편곡)을 연주 하면서 박지혜 특유의 원고 없는 미니 간증 형 토크로 첨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 했다.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는 출생은 독일, 칼스루에음대, 대학원 최고 과정 최우수성적 졸업(마스터) 유니버설 뮤직 코리아 더블 골드디스크 발매 아티스트, 바지혜의 연주하는 바이올린은 1735년 산 명기 과르네리,

TED (지상 최대 강연 쇼) 한국대로 연주 토크(영어) 2018년 평창동계 올림픽 공식홍보 대사, 육군 명예예술장교(소령)광주과학기술원(GIST) 겸임교수를 하고 있다.

음악회 사회는 총회군경교정선교부총무 문장옥 목사가, 기도는 부총회장 김순미 장로가 기도를 드렸다.

박지혜 바이올린 연주를 동영상으로 촬영하는 참석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