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가 수험생과 학부모가 학교 입학전형과 관련한 문의 사항을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는 웹 기반형 인공지능(AI) 챗봇(chatbot·대화 로봇)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건국대학교가 수험생과 학부모가 학교 입학전형과 관련한 문의 사항을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는 웹 기반형 인공지능(AI) 챗봇(chatbot·대화 로봇)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쿠봇은 입학처 홈페이지에 접속해(PC 모바일 모두 가능)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위치한 캐릭터 버튼을 클릭해 이용할 수 있다.
이한세 입학전형센터장은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많은 부분이 챗봇을 통해 해결될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보다 더 다양한 문의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챗봇으로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건국대학교 홍보실 홍주승 02-450-3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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