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영 목사 선거 대책위 출발 감사 예배
상태바
김태영 목사 선거 대책위 출발 감사 예배
  • 박동현 기자
  • 승인 2018.05.03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총회장 후보 김태영 목사 선거 대책위원회 출발 감사 예배 이모 저모
▲ 하나님과 양보자 노회 교회 아내 등에게 감사인사를 하는 김태영 목사

김태영 목사는 제103회기 총회 부총회장 후보 단독으로 예비후보 등록을 했고, 부산동노회의 만장 일치 추대 후 5월1일(화) 19시 김 목사가 시무하는 백양로 교회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발 감사에배를 하나님께 올려 드리고, 백양로교회 소 속 부산동노회와 형제 노회인 남노회 부산노회 지도자들이 모인 가운데 조직보고회를 가졌다.

Like Us on Facebook

1부 감사 예배는 최성광 목사(자문위원장) 인도로, 기도 이충길 장로(부위원장) 성경봉독은 다니엘 9장 20-24 절을 윤동일 목사(부총장)가, 시온찬양대 찬양 후 신동작 목사(선대위고문)가 "시작의 중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특별기도순서는 노회를 위하여, 김기동 목사 (자문) 총회를 위하여, 문두실 장로(선대위 고문) 백양로 교회와 후보자를 위하여, 이동아 목사 (자문) 신동작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드렸다. 

▲ 정말 겸손하게, 하나님 앞에서 총회를 잘 섬기겠습니다.

2부 발대식 및 조직보고회는 정일세 목사(선대원원장)가 진행했다.

사무총장 전재전 목사의 경과보고에 이어 백양로교회 당회서기 신관우 장로가 김태영 후보자를 소개했다.

<현재> 백양로 교회위임 목사(1983년3월8일 목사안수) 총회 군선교후원회 부회장, 부산 YMCA 이사, (사)디아코니아부산 이사장, 경북 울릉군 명예시민 선정(제 14호) (대통령직속)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

<역임> 노회장(진주노회,부산동노회) 총회임원 회록서기 제94회기, 총회 세계선교부장(제96회기) 총회 전국노회장 협의회 회장(제 98회기) 총회 정책기획기구 개혁위원장(제99회기 제01회기)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2014년)

<학력> 영남신학교 졸업(신학) 장로회 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목회학) 경상대학교 대학원 졸업(윤리학) (미국) 멕코믹 신학대학원 졸업(목회학 박사)

후보자 소개에 이어서 박의영 목사(선대위고문) 의 축사와 박한규 장로의 격려사가 있었다. 김태영 목사는 후보자 인사를 통해, 부총회장에 이어 총회장이 되면, 하나님 앞에서 겸손하게 총회를 섬기겠다.

▲ 건강해야 총회를 잘 섬길 수 있다 며,약값을 전달하는 부산동노회 장로회 대표

교회의 본질을 회복하고, 총회의 변혁을 추진하며, 선교를 위해 헌신하겠다. 또한 교회의 대 사회적 신뢰 회복에 힘쓰고 남북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 하겠다 고 말하고, 부산동노회 부산남노회 부산노회에서 참석하여 격려해준 노회의 지도자들에게 감사했다.

엷은 보라색 대원복을 착용한 교역자부인회 특별찬송에 이어 이상붕 목사(자문위원)의 마무리기도에 이러 천호영 장로(전 한국기독공보사장, 현재C채널 사장)가 감사 인사와 광고로 김태영목사 선관위 출발 감사예배를 마쳤다.

▲ 참석자들게 인사하는 감태영 목사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