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찬양단 화음
상태바
익스트찬양단 화음
  • 박동현 기자
  • 승인 2018.06.25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가 모든 민족을 심판하고 국제 분쟁을 해결하실 것이니 사람들이 칼을 두들겨 보습을 만들고 창을 두들겨 낫을 만들 것이며 나라끼리 전쟁을 하거나 군사 훈련을 받는 일이 다시는 없을 것이다"
▲ 수도권 남선교회 회원들. 일층 좌석이 곽차 이층까지 이용했다.

남선교회 전국연합(통합) 6.25상기 제510회(1970부터) 조찬기도회가 25일 07시 종로5가 기독교연합회관 3층 대강당에서 평북노회 남선교회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평북노회 남선교회 회장 박관희 장로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기도 김이덕 장로(수석부회장) 성경은 박남규 집사(회계)가  봉독했다

Like Us on Facebook

성경본문 이사야 2장 1-2절 "이것은 유다와 예루살렘에 대하여 아모스의 아들 이사야가 하나님께 받은 말씀이다. 마지막 때에는 여호와의 성전이 있는 시온산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산으로 알려질 것이며 수많은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들어 이렇게 말할 것이다.

'자, 여호와의 산으로 올라가자.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계시는 성전으로 올라가자. 그가 우리에게 진리를 가르치실 것이며 우리는 그 진리대로 살 것이다.' 이것은 율법이 시온에서 나오고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 나올 것이기 때문이다.

그가 모든 민족을 심판하고 국제 분쟁을 해결하실 것이니 사람들이 칼을 두들겨 보습을 만들고 창을 두들겨 낫을 만들 것이며 나라끼리 전쟁을 하거나 군사 훈련을 받는 일이 다시는 없을 것이다"  익투스찬양단의 찬양에 이어평북노회장 최동출 목사가 "전쟁에서 평화로"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특별기도는, 국가 지도자와 국가 안보를 위하여, 김상기 장로(전국연 부회장) 창립94주년 기념 전국대회(홍천 대명비빌디 8월22(수)-23(목)-24(금))를 위하여, 김경진 장로(전국연 협동총무) 69개 지노회연합회와 70만 회원을 위하여,(정찬덕 장로(전국연 협동총무)  최동출 목사 축도로 1부 에배를 마쳤다. 

2부는 총무 이재수 장로 진행으로 6.25노래를 3절까지 부르고 애국가도 불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