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향린교회에서 '김정은 연구'한다는 (대학생진보연합) 그들의 목적은..
상태바
(동영상) 향린교회에서 '김정은 연구'한다는 (대학생진보연합) 그들의 목적은..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0.04.11 0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교장로회 향린교회, 대학생진보연합, 그들진 보적이며, 친북성향을 가진 것으로 증거로써 말해 주고 있다. 아래 유튜버 김효정 기자는 정확한 영상증거들을 제시하며 그들이 누구인가를 말해 주고 있다. 교회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신천지집단이 있듯, 이들은 김정은을 찬양하거나 추켜 세우지만, 32,000 여명의 탈북증인들이 말하는 북한의 비참함에 대해서는 침묵한다. 북한에 가서 살기를 원치 않으면서, 남한에서 친북적인 주장과 종북자를 지지하는 행동을 하고 있다.

위키백과 참조, 향린교회(香隣敎會)는 대한민국의 교회이다. 향린교회에서 분가된 교회들과 구별하여 '명동향린교회'라고도 부른다. 한국기독교장로회에 속한다. 규모는 그다지 크지 않은 개신교 교회이다. 한국기독교장로회 소속이며 서울 중구 을지로2가에 있다.

Like Us on Facebook

초창기의 생활공동체의 엄격한 모습에서는 점차 이탈했으나, 여전히 기독교 정신에 따른 활발한 사회 참여와 해고 노동자 등 소외된 사람들에 대한 연대, 평신도들이 주축이 된 목회운영위원회 조직과 담임목사와 장로의 임기제 도입 등 민주적인 교회 운영 방식과 투명한 재정 공개로 유명하다. 남북 관계와 통일 문제에 대한 진보적 시각을 유지하고 있고, 국악 찬송가를 사용함으로써 국악 예배를 보급하는 일에도 앞장서 왔다.

1대 김호식 목사, 2대 홍근수 목사에 이어 3대 담임목사를 역임한 조헌정 목사는 할아버지인 조승제 목사가 일제 강점기 말기에 장로교회가 친일 화될 때 이에 협조한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리고 2013년 섬돌향린교회를 분립시켰다. 2017년 7월 23일 김희헌 목사가 4대 담임목사로 취임하였다.

향린공동체교회 향린교회에서 분가한 4개 교회가 향린공동체교회로 활동하는 중이고, 모두 한국기독교장로회 소속이다. 향린교회, 강남향린교회, 들꽃향린교회, 섬돌향린교회,

유튜브 처치타임즈 위 동영상 댓글들 

+민주주의에서 다양한 의견이 있을수 있지만 저것은 도를 넘은 듯 선관위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교회가 좌빨되었으니 더이상 논쟁은 무의미한 것 같고 어쨌든 이번 선거에서 19번 기독자유통일당 지지해 주십시요 오염되지 않은 교회는 최후의 보루이며 썩은 국회에 기독투사들이 많이 들어가야합니다.

+대진연..이 영혼들의 실체는 도대체 뭔가 했더니 악한열매가 하나하나 드러나는군요ㅠ 나경원의원이 이들에게 확실히 두려움의 대상인가보네요 나경원의원 솔직히 별로였는데 대진연 덕분에 응원하게 되네~

+슬프도다! 자유대한민국 문명국가에서 상상할수없는 일들이 벌어지고있다! 범죄자를 수사하는데 대통령이 수사 방해하는 나라! 여기에 매국노들이 선동하고 있으니.. 촛불선동으로 대통령을 뺏었으니 나라가 온통 거짓과 위선과 음모와 모략과 선동으로 가득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