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갤럭시 AI…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
상태바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갤럭시 AI…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4.01.2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갤럭시 AI를 활용해 활용해 책, 인터넷 기사, 음성 파일 등의 내용을 번역하고, 간단하게 요약하는 등 획기적으로 개선되는 업무나 학업의 생산성을 체험할 수 있다.
서울 강남구 신세계 센트럴시티에 18일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 전경
서울 강남구 신세계 센트럴시티에 18일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 전경

삼성전자가 새로운 AI폰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지난 1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 AI 기능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체험 공간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 센트럴시티 △삼성강남 △삼성스토어 홍대 등 4곳에서 약 한 달간 운영된다.

※ 삼성강남은 1월 23일부터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 예정
※ 각 갤럭시 스튜디오별 운영 종료 시점은 상이함

관람객들은 갤럭시 스튜디오를 방문해 갤럭시 AI가 변화시키는 새로운 일상을 체험할 수 있다.

먼저 갤럭시 AI를 활용해 언어의 장벽을 허무는 혁신을 체험할 수 있다. 관람객은 갤럭시 S24 시리즈에 탑재된 ‘실시간 통역(Live Translate)’ 기능을 활용해 갤럭시 팬큐레이터와 함께 서로 다른 언어로 전화를 하며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갤럭시 AI를 활용해 활용해 책, 인터넷 기사, 음성 파일 등의 내용을 번역하고, 간단하게 요약하는 등 획기적으로 개선되는 업무나 학업의 생산성을 체험할 수 있다.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체험존에서는 구글과의 협업을 거쳐 탄생한 새로워진 검색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관람객은 갤럭시 S24 체험폰으로 웹 서핑, 유튜브 사용 중 궁금한 정보 확인을 위해 검색 앱을 실행할 필요 없이 화면에 동그라미를 그리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관람객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반 ‘프로비주얼 엔진(ProVisual Engine)’을 탑재해 더 강력해진 카메라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스티키몬스터랩(SML)’의 대형 몬스터 피규어가 있는 어두운 공간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강력해진 나이토그래피 기능이 제공하는 선명한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착시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생성형 편집(Generative Edit)’ 기능을 통해 사진 내 피사체를 이동하거나 크기를 조정하는 등 크리에이티브한 편집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AI 포토 부스(Photo Booth)’에서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활용해 밤 하늘 테마의 배경에서 인물 사진을 촬영하고, 결과물을 즉시 출력할 수 있다. 갤럭시 스튜디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 AI 기능을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푸드 △도서 △패션 △펫 △게임 △여행 등의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체험 프로그램도 차례로 운영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임성택 부사장은 “이번 갤럭시 스튜디오는 새로운 AI폰의 시대를 여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다양한 AI 기능을 한 차원 더 몰입해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모두의 핫플레이스부터 나만의 취향 공간까지 다채롭게 준비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일상생활을 더 쉽고 편하게 만들어주는 AI폰의 세계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언론연락처: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이태양 02-2255-854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Like Us on Facebo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