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트북, 화제의 SF 소설 한성수 작 ‘Red October호의 모험 선정.
상태바
페스트북, 화제의 SF 소설 한성수 작 ‘Red October호의 모험 선정.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4.02.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한성수 작가를 ‘우주와 과학에 관한 독보적인 관점을 지닌 작가’로 평가하며, 이 책을 2024년 화제의 SF 소설로 선정했다. 인터넷 서점의 독자들은 이 책에 대해 ‘재미있는 과학 모험 스토리, 몰입하며 읽었다’, ‘난해한 듯하지만 그 맛도 매력 있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페스트북이 화제의 SF 소설로 한성수 작가의 신작 ‘Red October호의 모험 - 왕국 이야기’를 선정했다
페스트북이 화제의 SF 소설로 한성수 작가의 신작 ‘Red October호의 모험 - 왕국 이야기’를 선정했다

한성수 작가의 ‘Red October호의 모험 - 왕국 이야기’가 페스트북의 2024년 화제의 SF 소설로 선정됐다.

‘Red October호의 모험 - 왕국 이야기’는 저자인 한성수 작가가 11명 아이들의 엄마를 찾아주기 위해 우주 잠수함 ‘Red October호’를 타고 떠나는 모험을 담은 책이다.

한성수 작가는 카이스트에서 수학을 전공한 후 명지대에서 교수를 역임했으며, 이 책을 통해 과학과 우주여행에 대한 스토리를 독자들에게 제공한다.

한성수 작가는 “인생이란 이야깃거리를 만드는 거라고 생각한다.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깃거리들을 많이 만들려고 노력한다”며 “과학이 녹아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한성수 작가를 ‘우주와 과학에 관한 독보적인 관점을 지닌 작가’로 평가하며, 이 책을 2024년 화제의 SF 소설로 선정했다. 인터넷 서점의 독자들은 이 책에 대해 ‘재미있는 과학 모험 스토리, 몰입하며 읽었다’, ‘난해한 듯하지만 그 맛도 매력 있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Red October호의 모험 - 왕국 이야기’는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작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성수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 AGT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Like Us on Facebo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