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마크리스찬스쿨 '대학진학 세미나', 18일
상태바
크로마크리스찬스쿨 '대학진학 세미나', 18일
  •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승인 2016.12.0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로마 학교 내부 시설

기사 검색을 통해 정효제박사가 구속되기 전에 학교를 어떻게 운영하고 홍보 했는가를 알아보았다 (편집자 주) 아래는 뉴시스 유희연기자의 쓴 기사다   

Like Us on Facebook

최첨단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는 국제기독학교 '크로마크리스찬스쿨(CCIS)'이 18일 본교 채플실에서 재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학진학지도를 위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크로마국제기독학교는 이스라엘식 창의적 토론수업을 바탕으로 세계를 변화시킬 글로벌 인재를 키워내는 국제학교다.

이스라엘 히브리대학원에서 공부하고 이스라엘 한인회장, 아하바 한국사장을 역임한 교육전문가이자 경영인, 그리고 목회자인 정효제 박사가 운영한다. 최고 수준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제대안학교로 인정을 받고 있다. 

대학진학 세미나는 해외 또는 국내 명문대 입학을 꿈꾸는 자녀들과 학부모를 위해 진학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다. CCIS의 진학지도 자문위원인 알렉스 민(아펙스 대표)과 크로마크리스찬스쿨의 교사진들이 학생들의 학습능력과 적성을 종합적으로 판단, 비전과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크로마크리스찬스쿨 관계자는 "세미나에서 학생들이 로드맵을 설정해 중장기적인 학업계획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 인격과 창의력, 리더십을 겸비한 글로벌 리더를 위한 올바른 교육의 바탕이 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