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재판소 정호성 변론 동영상 2,
상태바
헌법재판소 정호성 변론 동영상 2,
  • 박동현기자
  • 승인 2017.01.28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많은 관계자 증언, 진실에 대한 시각이 다를 수 있다. 위법을 찾는 헌재에서 정호성의 증언
▲ 정호성 비서관과 박근혜 대통령

증언은 다를 수 있다 이런 증언을 청취하면서 위헌을 찾아 내는 것이 헌재의 역할이다. 

Like Us on Facebook

동영상 게시일 : 2017. 1. 22.  아래는 유튜브 댓글들이다.

1) 울컥해지는 정호승 비서관 이야기를 들으면서 가슴 아프고 눈물이 고입니다. 정말 존경스러운 우리대통령님 사랑합니다!

2) 여지 것 정호성 비서관이 박대통령을 완전 배신한 것처럼 보도했는데 이거 들어보니 정반대내... 언론보도 전부 거짓 이었구나 ! 안보를 개입한 것 아니라는데, 다른 정권도 다 털어보면 비선 다 있다 40년 지기면 나름 믿음이 갈 수도 있다. 정호성 소신 있다. 털어서 먼지 안 나오는 대통령 있나?

3) 정작조사할건 핵자금=국민혈세 =노벨상부터 조사하시길 바랍니다!!!

4) 정호성이 배신자가 아니네 또 속았네 이놈에 종편뉴스 보고 믿었던 네가 바보지;;;김일엽 말을 그냥 좋게 할려고 하는 거지, 그 말이 그 말임 순실이의 의견 참고 했음. 있는 그대로 들으셔요.

5) 정직하시네요. 웃물이 맑아야 한다는 옛말을 다시 생각해 봅니다. 몰랐던 청화대의 노고와 진정한 애국의 열정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대통령님과 비서진들의 눈물어린 충정에 머리 숙여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진실이 반드시 밝혀질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힘내세요!

▲ 권력에서 추락한 김기춘과 정호성

6) 배종연 맞아요 다들 조금 있음 공부 안 해 두 될 거에요 순실이가 대통령님께 말하면 재용이가 말 사줄거예요 우리는 그거타면 학교 그냥 들어 간다 돈도 실력이다.

부정한 돈이면 어떠니 우리만 잘살면 되는데 우리 모두 부패한 공화국 만 들어요 순실이 랑 계속 잡아떼고 모른다고 하고 기억 안 난다고 하고 우리는 뭉쳤다.

7) 정호성 증인 말씀 들어 보니까 큰 문제도 아니고 약간의 최순실씨에게 오래동안 지인이라 조금 도움받은것 뿐인데 ~그것도 나라걱정에서 잘해보려고 하신 것이고 아무문제도 아니네요~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처럼 이북에 기밀을 말한것도 아닌데 이 언론들이 큰일이 나것처럼 모암하고 부풀려서 말하고 국민을 선동하고 우롱하고 있었네~이것이 국정농단이냐~김대중 노무현 이 저 북한에 나라 비밀을 넘겨준 것이나 조사하십시오~ 최순실씨는 들어보니까 나라일을 도와주셨네요~

8) 동영상 30분대에 최순실이 단순히 알기쉽게가 아니라 정책을 바꿧다라고 물고 늘어지다가 정호성이 정확히 집어서 말해라 하니 들이미는 자료라는게 연설문 목욕탕 내용이네 뭔 A라고 공격을 하면 A증거를 내밀어야지 전혀 엉뚱한 증거를 내밀고 있어. 것도 그냥 헤프닝이었지만 글치 목욕탕 내용 집어넣은게 정책을 바꾼거라고 하는거 들어주는 재판관할아버지들이 안쓰럽다.

유튜브 동영상에는 댓글들이 더 있다. 출처 유튜브 <헌법재판소 정호성 변론 동영상2>

▲ 체포된 정호성

유튜브 게시일: 2017. 1. 22.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