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즘 (Chiasm) 이 무엇인가 ?
상태바
카이즘 (Chiasm) 이 무엇인가 ?
  • 박동현기자
  • 승인 2017.03.04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하버드대학에서 지난 50년동안 많은 연구비를 들여 인간의 뇌를 연구 했는데 뇌에는 카이즘이..
▲ 사람뇌의 영역 담당부위 

미국 하버드대학에서 지난 50년동안 많은 연구비를 들여 인간의 뇌 연구 결과, 뇌에는 카이즘(Chiasm)이 있다는 것, 핵심은  인간의 뇌는 하나님이 창조했다.  카이즘은 대칭 병행 순환 구조를 갖고 있다. 성경말씀이 카이즘으로 되어 있다.

Like Us on Facebook

사람의 뇌는 태어나서 만들기(입력)에 따라 천가지 만가지로 인생이 달라진다. 어려서부터 술 마시고 욕하고 게임(도박) 하는 뇌는 커서도 뇌가 이미 만들어져서(조직형성?) 그 인생은 그대로 간다. 범죄한 뇌 어려서부터 음란한뇌 등 전과자의 뇌는 60 70 80세가 되어도 끊임없이 반복하고,특별한 변화가 없다.

세계인구의 0.2%에 불과한 유대인이 모든 분야에서 세계를 움직이는 힘은 어려서부터 성경을 배우고 외우는 데 있다. 성경을 뇌에 심어(입력) 놓아서 25세 정도가 되면 말씀이 조성되어 역동적이고 엑티부한 삶으로 기억력, 분석혁,관찰력이 뛰어나게 된다. 성경에는 만물에 관한 것이 다 있어 미래 천문 지질 광물 생명의 우무문이 열린다.

우리나라는 성경말씀이 없는 공부를 하다보니 25세 정도가 되면 공부가 싫어지고,비전이 없고 의욕이 없고 용기가 시들고, 그때부터 병들어 솨퇴해 가고 육체의 정욕을 좇아가는 삶이 되는것이다.  출처:명성교회 3월 특별새벽기도 교재 8면 중-하단에서..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